티스토리 뷰

집에 용인 수지 동천동이라

가끔씩 고기리 유원지를 가게 되는데

한번도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고기리막국수

맛집 앞에 대기줄이 길게 늘어서 있는걸

볼때마다 고기리 막국수 맛있는지

궁금했는데 정말 맛있나보네요.

 

오뚜기 고기리 막국수

제품이 나오는 걸 보면

 

 

저도 사 먹을까생각중인데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막국수 상품 준비 중

품절상태인데 인기가 많아서 그런것인지

워낙에 조금 만들어서 그런것인지

판매처가 다양했으면 좋겠네요.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막국수

한 봉지에 4인 고기리막국수가

들어있어서 온 가족이 먹을 수

있을거 같은데 사진보다보니

먹고 싶어지네요.

 

 

고기리 들기름막국수 4개 들어있는

오뚜기 고기리막국수 가격 13,000원

1개 3,250원인데 고기리막국수에서

들기름막국수 8,000원이니까

맛은 다르겠지만 먹고 싶을때

먹기에는 딱일거 같네요.

 

 

오뚜기 고기리 막국수

언젠가는 먹어보겠다는 일념하에

오뚜기몰 재입고 알림신청해봅니다.

 

시중에서도 고기리막국수를

판매하는 곳이 없으니 오뚜기제품

오뚜기몰이 가장 빠르겠지요.

 

 

들기름막국수 들기름과

간장소스에 비벼 깨와 김을 곁들여

먹는 고기리막국수 먹어보고싶네요.

댓글